LH바로처리센터

LH바로처리센터는 LH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 공급하는 임대주택 A/S와 관련된 상담을 접수 및 처리합니다.

대표번호 1670-8572

주요상담안내
  • LH임대주택에 대한 A/S접수 및 상담
    -A/S접수, A/S보수 범위, A/S보증 기간
  • LH임대주택의 A/S보수 일정 관리 및 안내
  • 하자보수 완료 건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
상담시간
월~금 9:00~18:00 (점심시간(12:00~13: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이메일상담 안내

  • 01

    이메일(16001004@lh.or.kr)로 문의사항 메일 전송

  • 02

    상담내용 접수·답변

  • 03

    문의내용에 대한 답변메일 수신

카카오톡상담 안내

  • 01

    카카오 앱에서 "LH" 검색 후 친구등록 → 채팅하기

  • 02

    A/S내용 접수, 답변 (A/S접수, 보수일정 확인)

  • 03

    문의내용에 대한 답변 수신

메인 하단배너영역입니다

엘에이치 한국토지주택공사
마이홈
렌트홈
국토교통부 중앙공동주택관리지원센터
엘에이치 한국토지주택공사
마이홈
렌트홈
국토교통부 중앙공동주택관리지원센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