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주택 입주자를 대상으로 한 종합 A/S접수 및 관리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S접수 상담, A/S처리관리(보수진행상태, 보수일정 확인), 보수완료 만족도 조사
주거 환경 개선
A/S 일정 조율
주거 불편 해소
평일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16001004@lh.or.kr
모든 상담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카카오톡 채널에서 "LH" 검색 후 친구등록
카카오톡으로 채팅 상담
A/S 내용 접수 후 보수 일정 확인
문의 내용 답변
QR코드 인식
현관문 부착된 QR모드를 핸드폰으로 스캔 후 세대 동, 호수 확인
지적 유형 선택
하자 지적사항 위치 및 유형 선택 → 위치/부위/자재/하자유형 선택, 항목이 없을 경우 "기타" 선택
사진촬영 및 등록
지적 사항이 잘 표현된 사진 "2장" 등록 (확대/표준)/하자 내용 입력후 → 최종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