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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H주거복지정보㈜ 기관이 걸어온 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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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2019
2020~현재
국민주거와 안정과
가치향상을 위한
소통의 감동 실현
2019
08.16
2019년 임시 주주총회 개최, "LH주거복지정보(주)" 사명변경
07.02
단체협약 체결식
05.20
바로처리센터 스케줄러 상담서비스 시범운영
03.25
2019년 정기 주주총회 개최
03.01
하자센터 전환
02.21
지역센터(전세임대·공가해소) 전환
02.01
렌트홈상담센터 개소
2018
12.28
제1대 김유임 사장 취임
12.21
2018년 임시 주주총회 개최, 공동주택상담센터 전환
11.01
영업개시, 마이홈센터 전환
10.26
사업자 등록 (* 분당세무서)
10.16
법인 설립 등록 (*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
2024
05.07
바로처리센터 모바일 스케줄러 시범 운영 (경기북부지역)
2023
12.29
주거지원종합센터 단축 사업 24개 지사 추가 확대 운영 (총 48개 지사)
12.01
3년 연속 “가족친화기업 인증”
11.17
인사정보 EAI DB 연계개발
10.04
전세임대 센터 강원, 제주 개소
08.31
감정노동자 보호 우수기관 인증 획득
08.16
주거지원종합센터 단축 사업 20개 지사 추가 확대 운영 (총 24개 지사)
05.09
제3대 홍성필 사장 취임
04.26
마이홈센터 매입임대 상담분리 운영(IVR)
02.26
전세임대 센터 경기북부 지역 분리 운영
2022
12.01
노후도시 정비사업상담 지원
11.01
주거지원종합센터 단축 사업 시범사업 4개 지사
08.23
청년월세 상담 지원
05.30
통합 상담어플리케이션 도입
2021
12.31
임대차상담팀 운영 종료
11.04
임직원 행동강령 지침 제정
08.12
산업안전보건관리지침 제정
04.19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시행
03.26
재택근무시스템 도입
01.06
감정노동자지원센터(도담터) LH바로처리센터 헬스케어실 개소
01.01
공직유관단체 지정
2020
12.01
2020년 가족친화인증 기업 선정
11.20
유스타트팀 개소
11.03
하자상담센터 네이밍 변경 > "바로처리센터" & 1670-8572
08.12
감정노동자지원센터(도담터) 개소
08.01
임대차 상담팀 개소
06.17
제2대 이재영 사장 취임
03.27
2020년 정기 주주총회 개최
02.21
제1대 김유임 사장 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