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사업소개

LH주택 종합 A/S 상담

LH주택 입주자를 대상으로 한 종합 A/S접수 및 관리서비스를 제공합니다.

LH주택 종합 A/S 상담 및 접수 안내

A/S접수 상담, A/S처리관리(보수진행상태, 보수일정 확인),
보수완료 만족도 조사

  • 주거 환경 개선

  • A/S 일정 조율

  • 주거 불편 해소

A/S 접수 절차안내(ARS)
  • 고객
  • ARS 1670-8572
  • 상담연결
  • 상담진행
  • 상담완료
전화상담시간

평일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이메일 상담

16001004@lh.or.kr

모든 상담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카카오톡 채널상담
  • 카카오 채널상담 01

    카카오톡 채널에서
    "LH" 검색 후 친구등록

  • 카카오 채널상담 02

    카카오톡으로 채팅 상담

  • 카카오 채널상담 03

    A/S 내용 접수 후 보수 일정 확인

  • 카카오 채널상담 04

    문의 내용 답변

QR코드 접수 절차안내
  • QR코드 접수 절차 01

    QR코드 인식

    현관문 부착된 QR모드를 핸드폰으로
    스캔 후 세대 동, 호수 확인

  • QR코드 접수 절차 02

    지적 유형 선택

    하자 지적사항 위치 및 유형 선택 →
    위치/부위/자재/하자유형 선택,
    항목이 없을 경우 "기타" 선택

  • QR코드 접수 절차 03

    사진촬영 및 등록

    지적 사항이 잘 표현된 사진 "2장" 등록
    (확대/표준)/하자 내용 입력후 →
    최종 등록

AS 일정조율(스케쥴러) 절차안내
  • AS접수
  • 접수건 업체지정
  • 보수일정 등록
  • 입주자 일정 확인
  • 일정 조율
  • 업체 방문일정 확정
  • 보수 완료
  • 해피콜(만족도조사)
관련 사이트
  • LH한국토지주택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