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지속가능경영

추진개요

LH주거복지정보㈜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친환경 경영, 사회적 책임 경영을 실천합니다.

ESG 추진방향

LH주거복지정보(주)는 이해관계자의 신뢰 확보와 사회적 책임의 실천을 위한 지속가능경영을 추구합니다.

+ 확대보기 ESG 개요 이미지 01

E(환경) S(사회) G(지배구조)

  • 상생·협력(E) - 일상 속 친환경 실천과 에너지 효율적인 주거정보 기술 발전
  • 공감·감동(S) -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소통활동과 주거정보 서비스 발굴
  • 신뢰·전문(G) - 투명하고 공정한 경영활동과 의사결정을 위한 거버넌스 구축
ESG 주요성과
+ 확대보기 ESG 주요성과 이미지

ESG 주요성과

  • E(환경) - 녹색제품 구매 실천계획 수립
  • E(환경) - 직원 참여 환경보호 캠페인 추진
  • S(사회) - 근로자 이사회 참관제 도입
  • S(사회) - 감정노동자 보호 우수기관 인증 취득
  • G(지배구조) - 윤리헌장 제정, 공정교육 이수
  • G(지배구조) - 윤리감사 시스템 확립
  • 환경

    Environmental

    일상 속 친환경 실천

    녹색제품 구매 실천 계획 수립 및 품목확대

    친환경 문화 확산

    업무공간 인근 플로깅 캠페인 진행
    (구성원 총 495명 참여)

  • 사회

    Social

    노사협력 문화 조성

    기관 최초 근로자 이사회 참관제 도입

    구성원의 적극적인 보호 대책 수립

    국내 상담센터 최초,
    최고점 감정노동자보호 우수기관 인증

  • 지배구조

    Governance

    회사 내 윤리규범 공표 및
    프로그램 운영

    윤리헌장 제정 및 임직원 대상 교육 추진

    윤리경영을 위한 조직구성

    윤리경영시스템 및 전담조직 구축

ESG 추진조직

ESG 경영자문위원회

ESG 실무위원회

8개 실무부서(운영부서 : 경영기획팀)
  • 환경분과

    2개 실무부서

  • 사회분과

    4개 실무부서

  • 지배구조 분과

    2개 실무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