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사업소개

Home consulting

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 제공하는 주거지원정책을 바탕으로, 주거정보 컨설팅을 통해 국민의 주거안정을 지원합니다.

우리의 꿈은 국민주거의 안정과 가치향상을 위한 소통의 감동 실현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국민에게 신뢰받는 주거정보 전문 서비스 기관이 되는 것입니다.

친절에 대한 감사콜 연간 26,000건

(LH홈페이지에서 본인 인증 절차 수 접수된 칭찬 글 연간 127건)

디지털 혁신기술을 통한 전문 주거정보 컨설팅 제공
  • 공공 주거정보 공유
    공공 주거정보 공유

    국내 최대의
    공공 주거정보 공유 기관

  • 한 해 600만 콜
    한 해 600만 콜

    월별 50만 콜,
    한 해 600만 콜 이상 주거정보
    컨설팅 (누적 3천만 건 이상)

  • 최고의 정보 공유
    최고의 정보 공유

    최고의 공공주거정보
    공유 · 분석 · 환류 기관 지향

  • AICC 구축
    AICC 구축

    AICC구축을 통한 K-Home
    Consulting&Data Center로의 도약

  • 국민주거의 안정
    국민주거의 안정

    개인의 상황에 맞춘 정보제공으로
    국민주거 안정에 기여하는 기관

  • 기회 창출
    기회 창출

    Home Consulting을 통해
    안정된 삶을 위한 첫번째 기회와
    또 다른 기회 창출

'23년 신규

감정노동자 보호
우수기관 인증

  • - 주거정보 컨설팅 품질을 위한 윤리인권 경영
  • - 국내 상담센터 최초 인증
  • - 최고점 95점 획득
감정노동자 보호 우수기업
가족친화 우수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