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인재채용

직무소개

LH주거복지정보㈜의 다양한 직무를 소개합니다.

경영본부

수트를 입은 세 명의 직원이 테이블 위에서 노트북과 태블릿을 보며 그래프가 그려진 자료를 분석하는 모습

경영기획팀

  • 경영전략 기획 및 이사회 운영
  • 예산 편성 및 관리
  • 대외 협력 및 홍보
  • ESG /지속가능경영 관리
  • 사규 관리
  • 조직 성과 평가 및 관리
  • 재무제표 작성 및 법인세 결산
  • 외부감사 대응 및 공시
  • 자금 및 퇴직연금 운용
  • 세금 신고 및 납부

인사기획팀

  • 채용, 인사기획 및 노무관리
  • 급여 및 4대보험, 연말정산 등 payroll 관리 및 복지포인트 관리
  • 임금/단체협약 및 노사협약 및 노사협의 등 노사관계 조정
  • 조직문화 기획 및 운영

총무안전팀

  • 보건·안전(임직원 안전, 건강관리)
  • 근로자 복지 프로그램 운영(도담터, 동아리, 웰니스 등)
  • 복리후생 물품 제작 · 구매 관리
  • 공사(근무 환경 개선) 및 계약 업무 총괄
  • 업무용 자산 취득·관리, 시설물 유지 관리

인재개발팀

  • 교육기획, 교육체계 수립
  • 경력개발경로 설계 및 교육 과정 개발
  • 내외부 교육 사업 관리
  • HRD 각 분야의 Data Infra 구축 및 분석

시스템개발팀

  • IT 인프라 시스템 운영/관리
  • IT 헬프데스크 운영/관리
  • IPCC/AICC 시스템 인프라 개발/운영/관리
  • IPCC/AICC 시스템 인프라 고도화 및 신기술도입 기획/사업수행
  • 상담Application 시스템 개발/운영/관리
  • 정보보호, 개인정보보호 관련 업무

윤리감사팀

  • 인권윤리 경영체계 구축 및 인권존중 기반의 윤리경영 활동
  • 부패방지, 청렴윤리, 임직원행동강령, 이해충돌방지 등의 책임 역할
  • 사업 추진, 인사조직 관리 등 기관 운영 전반의 투명성 제고
  • 감사자문위원회 운영 및 연간 감사계획 수립 · 시행
  • 일상감사, 내부통제시스템 구축 및 운영 등 사전예방 감사 실현

운영개발팀

  • 사업 운영 기획 및 관리
  • 감정노동 근로자 보호 제도 운영
  • 직원 법률지원 체계 관리 운영
  • 설문조사 시스템 운영 관리
  • 데이터 분석 및 통계 관리
  • VOC관리

사업혁신팀

  • 신규·혁신 사업 발굴 및 추진 전략 수립
  • 신규·혁신 사업 추진 및 실행
  • 업무제안, 혁신사업제안 제도 운영 및 관리
  • 위 각호 업무의 부대업무 및 신규·혁신 사업 관련 필요한 사항